티스토리 뷰
- 프라이머리 샤드는 인덱스 생성 후 불변하다
- 프라이머리 샤드는 클러스터링 된 노드에 분산 생성된다.(예: 전체 노드의 수가 3개 이고 Number_of_shards : 3 이면 각 노드별로 1개의 프라이머리 샤드가 생성)
- 레플리카 샤드는 클러스티링 된 노드에 각각 생성된다. (예: 전체 노드의 수가 3개 이고 Number_of_replicas : 3 이면 각 노드별로 3개의 레플리카 샤드가생성)
- 각 노드의 레플리카 샤드는 현재 노드에 생성되어있는 프라이머리 노드가 아닌 다른 노드의 프라이머리 노드를 복사한다
- 클러스터링 된 노드의 다수가 다운되면 해당 클러스터는 정상 동작할 수 없다
'Elasti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대용량 데이터를 소규모의 Bulk로 너무 잘게 쪼개면 데이터 소실의 위험이 존재한다! (0) | 2022.03.23 |
---|---|
Elasticsearch 스냅샷 사용 방법 (링크) (0) | 2022.03.14 |
Elasticsearch 7.8.1 Log4j2 보안 이슈 조치 내용 (0) | 2021.12.20 |
elasticsearch index가 읽기전용이 되었을 때 (0) | 2021.10.12 |
Elasticsearch too_many_buckets_exception 문제 (0) | 2021.08.23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c++11
- LambdaFunction
- rotator
- 람다
- c++
- UE4
- Lambda
- 람다함수
- unrealengine
- C
- coordinate system
- UE5
- Trouble shooting
- double free
- bug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