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Data* data = new Data();
Date* data2 = data;
// data 의 입장 : 사용 다 했으니 소멸시켜야지.
delete data;
// data2 의 입장 : 나도 사용 다 했으니 소멸시켜야지
delete data2;
결과 : 빌드 에러
해결책 : 스마트포인터 사용 (C++11 이상)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람다함수
- c++
- 람다
- UE5
- LambdaFunction
- Trouble shooting
- C
- bug
- coordinate system
- Lambda
- double free
- c++11
- UE4
- unrealengine
- rotator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