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2차원 벡터 선언과 함께 초기화
// (5, 3)사이즈의 이차원 벡터 vecTemp의 원소를 전부 0으로 초기화
int Y = 5;
int X = 3;
vector<vector<int>> vecTemp(Y, vector<int>(X, 0));
'C++ > Skill (기본지식, 모던C++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기본지식 : 포인터.2) 얕은 복사, 깊은 복사 (0) | 2020.05.24 |
---|---|
기본지식 : 포인터.1) Call-by-Reference, Call-by-Value (0) | 2020.05.24 |
모던C++) 두개의 값을 갖는 pair<>, make_pair() (0) | 2020.05.20 |
모던C++) std::sort()의 활용 (0) | 2020.05.19 |
모던C++) 벡터의 원소들로 조합할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수 를 찾는 함수 next_permutation() (0) | 2020.05.19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UE5
- coordinate system
- c++
- Lambda
- Trouble shooting
- unrealengine
- C
- 람다
- double free
- rotator
- LambdaFunction
- bug
- c++11
- 람다함수
- UE4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