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복사 생성자 정의부
Photon_Cannon::Photon_Cannon(const Photon_Cannon& pc)
{
std::cout << "복사 생성자 호출 !" << std::endl;
hp = pc.hp;
shield = pc.shield;
coord_x = pc.coord_x;
coord_y = pc.coord_y;
damage = pc.damage;
}
복사 생성자의 사용
int main()
{
Photon_Cannon pc1(3, 3); // 일반 생성자가 호출 됨
Photon_Cannon pc2(pc1); // 복사 생성자가 호출 됨
Photon_Cannon pc3 = pc2; // 복사 생성자가 호출 됨
}
'C++ > Skill (기본지식, 모던C++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기본지식 : 다형성과 추상화.1) 가상 함수(virtual fucntion) (0) | 2020.03.19 |
---|---|
기본지식 : 메모리) 가상 메모리 / 코드,데이터,스택,힙 (0) | 2020.03.18 |
기본지식 : 포인터.3) 함수 포인터 (0) | 2020.03.16 |
기본지식 : 컴파일러(VS)) #pragma (0) | 2020.03.16 |
모던C++) Callable을 객체로! std::function (0) | 2020.03.16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Lambda
- C
- unrealengine
- LambdaFunction
- rotator
- 람다함수
- Trouble shooting
- bug
- coordinate system
- UE4
- c++
- double free
- UE5
- c++11
- 람다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